Banger Racing Car Pack
빅뱅과 특별한 차량 3대로 시즌 1을 정리할 수 있겠네요! Sweeper: 이 중간 규모의 레이서는 모든 종류의 레이스에 적합한 만능선수에요. Hearse: 이 뱅거 레이스 클래식은 더비에 강해요. 단지, 서로에게 큰 충격을 줄 뿐이죠. Stock Car: 모든 타원형과 8자형 트랙을 집처럼 느끼는 만능 소형 로켓!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