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woods Bangers Car Pack
3대의 특별한 차량과 함께 Wreckfest의 세계를 확장해보세요! 아웃로: 이 1930년식 개조차량은 미국제 고출력과 민첩성을 결합한 차량으로 훌륭한 범용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호넷: 미국제 고출력 자동자와 어깨를 견주는 성능을 지닌 이 1980년식 유로 쿠페는 더비에서도 자주 선택되는 무기입니다! 허니 포트: 뒤집힐 때 좌석에서 엉덩이를 떼지 마세요!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