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owed Digital Artbook & Soundtrack
이 디지털 아트북을 통해 Avowed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에오라에서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을 빚어낸 놀라운 아트워크의 탄생 비화를 깊이 있게 알아보세요. 아름다운 비주얼을 한층 더 끌어올리는, Venus Theory가 작곡한 사운드트랙이 여러분을 Avowed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사운드트랙에 담긴 매력적인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모험 속으로 빠져들어 보세요.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Avowed 사운드트랙을 감상하고 Avowed 디지털 아트북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 보너스 아이템은 Avowed 프리미엄 에디션 구매 시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