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rops: Reap What You Crow
Reap What You Crow는 Atomicrops에서 했던 노력의 결실을 돌려 드립니다! 거기다 "큰낫을 들고 말을 탄 까마귀 인간은 어떻게 생겼을까?"라는 유서 깊은 의문에 답을 주기도 하죠. 옛날부터 다들 궁금해하던 문제 아닌가요? 이번 DLC의 내용은... 신규 캐릭터: 오레까마귀 - 요리용 솥을 들고 농장에 찾아온 오레까마귀는 식성이 특이해서, 떨어지는 씨앗을 모두 옥수수나 장미로 바꿔 버립니다. 큰 작물을 수확해서 점점 높은 단계의 씨앗을 얻고, 솥을 채워서 고유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세요! 신규 고유 식물: 오레가노 - 먹으면 하트 근대를 대신합니다. 특정 작물로 오레까마귀의 솥을 채우면 보너스 업그레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무기: 큰낫 - 작물과 가까워지고 싶거나 분노를 터뜨리며 적을 끝장 내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큰낫은 최초이자 하나뿐인 근접 무기로, 다양한 경작 및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큰낫을 업그레이드하면 말도 따라온다는 얘기도 했던가요? 신규 무기: 거머리 총 - "거대 거머리를 총알처럼 발사하면 어떨지 궁금하지 않아?"라고 생각해 보신 적 있나요? 이제 궁금하지 않으실 겁니다. 징그럽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