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 Heart - Labor & Science Weapon Skin Pack
이 팩으로 뒤틀린 세계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살아남아 살인자 로봇 및 돌연변이와 맞서 싸우세요. 도끼와 전기총에 각각 적용되는 두 가지 한정판 황금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