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ic Heart - Digital Artbook (Windows)
Atomic Heart 디지털 아트북도 Premium Edition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디지털 아트북과 함께 Atomic Heart의 다채롭고 뒤틀린 세계에 뛰어들어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무대의 이면을 엿보세요. 초창기 스케치와 콘셉트 아트부터 3D 모델과 독점 공개되는 모션 캡처 현장 사진까지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자료를 개발자들의 상세한 이야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Atomic Heart의 개성적인 캐릭터들과 로봇, 생물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게임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종이에 펜으로 그린 초기 설정부터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장대한 디지털 풍경까지 감상해 보시고, 사망 화면의 만화와 메뉴 아이콘에 이르기까지 모든 구성 요소의 창의적 개발 프로세스를 따라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