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erigos: Call of the Paragons
성삼위가 가까워지면 잠들지 못하는 아페스 파라곤의 영혼들이 불안정해지고, 판타스마로 향하는 균열이 도시 전역에 열립니다. 힐다는 시련에 맞서고 아페스의 운명을 결정하는 영웅임을 증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