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etto Corsa Competizione GT4 팩 DLC
Assetto Corsa Competizione GT4 팩은 SRO Motorsports Group이 세심하게 다시 만든 공식 GT4 유럽 시리즈의 11가지 새로운 자동차를 선보입니다. GT4 클래스는 놀라운 레이싱 머신으로, 종종 GT 레이싱 드라이버 커리어의 출발점이 됩니다. GT3 자동차만큼 강력하지는 않지만 놀라울 만큼 흥미진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드라이버의 실력이 성공의 열쇠가 됩니다. 드라이빙에 대한 열정가들이 GT4를 사랑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DLC에는 다음과 같은 차들이 포함됩니다(추가 상징색 포함): Alpine A110 GT4, Aston Martin Vantage GT4, Audi R8 LMS GT4, BMW M4 GT4, Chevrolet Camaro GT4R, Ginetta G55 GT4 KTM X-Bow GT4, Maserati MC GT4, Mclaren 570S GT4, Mercedes AMG GT4, Porsche 718 Cayman GT4 Clubsport 또한 DLC에는 새로운 “GT4 시즌” 챔피언십 모드도 포함됩니다. 최상의 드라이빙 스킬을 준비하고 KUNOS Simulazioni가 Assetto Corsa Competizione와 함께 개발한 가장 순수한 GT4 액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