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크레디트 팩으로 2,300 헬릭스 크레디트를 얻습니다.(300 보너스 헬릭스 크레디트 포함) 헬릭스 크레디트로는 추가 아이템과 게임 화폐, 자원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