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Unity 이벤트를 따라 아르노를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 도시 생드니로 이끄세요. 문제가 발생한 도시의 좁은 골목과 거대한 지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이 지하 세계에는 지하 묘지와 동굴이 복잡하게 얽혀있는 지하 공동묘지와 프랑스의 저명한 국왕들이 영면의 장소와 그들의 비밀이 잠들어 있습니다. 아르노의 새 랜턴을 사용해 어둠을 헤쳐나가고 괴물로부터 자신을 지키며 고대의 퍼즐을 풀거나 불을 끄고 지하 묘지의 어둠 속에서 은밀하게 진행하세요. 알 수 없는 이유로 생드니의 무덤을 훼손한 공격적인 적 분파인 레이더와 전투를 벌이세요. Guillotine Gun을 사용해 이 잔인한 새 적과 싸우세요. 이 강력한 무기는 아르노가 원거리 폭발과 근접 난투를 모두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르노가 생드니의 바슬리카 아래 잠든 미스터리를 풀고 구원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새로운 스토리에서 예전 인물과 새로운 인물을 모두 만나보세요. 새로운 무기와 장비는 메인 게임과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