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Syndicate - 잭 더 리퍼
1888년 화이트채플에는 ‘공포의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이비와 제이콥이 템플 기사단에게서 런던을 구한 지 20년 후, 런던 경시청에서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흉악한 연쇄 살인으로 도시는 충격과 공포에 싸여 있습니다. 모든 신문은 이 무시무시한 사건으로 도배가 되고, 정부 당국은 곤경에 빠져 있습니다. 잔인하기 이를 데 없는 범죄로 전세계를 경악에 빠트린 범인은 ‘잭 더 리퍼’라고 명명되었고, 최초의 연쇄 살인마로 그 악명이 자자합니다. - 거의 20년간 인도 형제단과 함께 일하다가 다시 런던으로 돌아온 마스터 암살자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새로운 전투 스킬을 연마하여 위험한 상황에서 생존하십시오. - 전세계적으로 악명이 높은 연쇄살인마 '잭 더 리퍼'의 섬뜩한 사건들을 체험해 보십시오. 그는 형제단의 존재 자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