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시대의 전설' 팩에서는 빅토리아 시대의 유명한 소설에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수중 세계의 모험, 뱀파이어와 인간이 창조한 괴물들이 첨단 무기와 장비로 등장하여 제이콥과 이비에게 독톡한 스타일을 갖추고 템플 기사단에 우위를 점하게 합니다. 아니머스(Animus)에는 이비의 의상, 무기 3개, 장비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의 장비를 사용하려면 레벨 7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