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Syndicate - 런던의 거리' 팩
이 팩에는 미션 및 무기와 장비가 포함되어 Assassin's Creed Syndicate 플레이에 도움을 줍니다. 먼저 '다윈과 디킨즈의 음모' 미션으로 45분 가량 추가 플레이를 즐겨 보십시오: 박진감 넘치는 두 개 미션을 통해서 런던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두 명의 인사를 밀접하게 도울 수 있습니다. 살인까지도 서슴지 않는 세력에 맞서 찰스 다윈의 발견을 보호하십시오. 그리고 유명 작가인 찰스 디킨즈의 친구를 도와 목숨까지 앗아갈 수 있는 비밀을 수호하십시오. 또한 '폭주 기차' 미션도 놓치지 마십시오: 폭주 기차가 최고 속도로 런던을 질주하는 동안, 이 기차의 결정적 결함을 찾아내어 제한 시간 안에 수리해야 합니다. 이 미션에는 15분이 소요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팩에는 제이콥과 이비가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장비 및 무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3가지 무기, 6가지 장비 및 3가지 의상. 예약 판매 특전이나 한정판 구매를 통해 특별 콘텐츠를 받으셨다면, 일부는 이 팩에 포함된 것들과 중복될 수 있다는 점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