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팩에는 4600 헬릭스 크레디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1100 헬릭스 크레디트 포함) 헬릭스 크레디트는 추가 아이템이나 게임 내 통화, 자원 등을 잠금해제하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