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백부장 팩으로 줄리어스 시저의 위대한 투사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무시무시한 사자 가죽을 뒤집어쓴 로마 병사가 되어 2개의 무기, 1개의 방패, 1개의 탈것을 장착해서 당신만의 장비 세트를 완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