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Odyssey – 아틀란티스의 운명 – 에피소드 3: 아틀란티스의 심판
"아틀란티스의 운명"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전설 속의 도시로 여정을 떠나, 강력한 포세이돈과 대면하고 이 세계의 운명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