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Odyssey - 최초 암살검의 등장 - 에피소드3: Bloodline
그간 펼쳐진 모든 사건들이 당신을 바로 여기, 고대 결사단과의 전투로 이끌었습니다. '최초 암살검의 등장' 마지막 에피소드인 '혈통'에서 다리우스와 힘을 합쳐 당신을 쫓는 사악한 세력을 영원히 멈추게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