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assin’s CreedⓇ Odyssey – 최초 암살검의 등장 – 에피소드 2: 그림자의 유산
다리우스와 함께 싸우십시오! 템페스트의 강력한 무기를 훔치고, 겁에 질린 사람들이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그리스 결사단의 봉쇄망을 파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