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Vostok Inc. Pinball
물라 좋아하세요? 이제 Vostok Inc. Pinball로 오락실에서 더 많은 물라를 버세요! Arcade Paradise의 최신 DLC 확장팩에서 우주 자본주의를 기념하세요. 기울이기 기능과 반사 신경을 최대로 시험할 미션을 통해 핀볼 마법사들의 꿈을 이뤄보세요! 동명의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트윈 스틱 슈터 게임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션에서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배율을 높이고, 멀티볼을 맞추며 최대치의 물라를 손에 넣으세요! 포함 내역: - 다중 카메라 앵글 - 킥백 기능 - 공 세이빙 타깃 - UFO 파괴로 추가 공 획득! - 다양한 배율 - 멀티볼! - 기타 등등! 필요하다면 조심스럽게 또는 격렬하게 테이블을 기울일 수도 있습니다. Vostok Inc. Pinball에는 새로운 게임 목표 및 온라인 순위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