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Penguin Push DLC
왈루스가 펭귄 집에 쳐들어왔습니다! 적 주변을 뛰어다니며 파워 블록과 플랫폼으로 침입자들을 괴롭히고 막아내세요. 길 잃은 새, 차가운 물, 아직 살아남은 화난 왈루스를 조심하세요. 화가 난 왈루스처럼 무서운 건 없으니까요! 펭귄 푸쉬는 빠르고 격렬한 플랫포머로, 당신의 재치와 반사, 용기를 시험하는 1~2인 플레이어 게임으로, 글로벌 리더 순위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