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Kung Fury: Street Rage
KUNG FURY: STREET RAGE 게임에서 다른 차원으로 날아갈 준비를 하세요. 호평을 받은 AVICII Invector의 창작자인 'HelloThereGames' 개발사가 선보이는 새로운 게임입니다. Kung Fury: Street Rage는 현재 Arcade Paradise 게임 내에서 현재 이용 가능한 35개 이상의 여러 게임과 더불어 이번에 처음 등장한 최초의 라이선스 오락실 게임으로, 이제 다른 오락실 주인들과 경쟁할 수 있는 순위표, 그리고 Arcade Paradise 게임 내 경제에도 도움이 될 업무/목표도 추가되었습니다! Kung Fury: Street Rage 정보 1985년, 마이애미의 거리는 폭력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이 거리를 청소하려면 시공간을 넘나든 무술가와 3명의 강력한 집행자가 필요하죠! 전사를 선택하세요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각각의 능력과 플레이스타일, 체력을 활용하여 쓰레기들을 처단하고 최고 점수를 노리세요! - Kung Fury: 균형 잡힌 브롤러로, 펀치로 적을 감전시킬 수 있으며 평균적인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Hackerman: SF 마법과 고 APM 블래스팅 액션이 가능한 유리 캐논 조합을 사용합니다. - Barbarianna: 무시무시한 충전형 미니건을 사용하는 의문의 인물입니다. 체력이 낮으니 주의하세요! - Triceracop : 멸종? 이 트리케라톱스 앞에서 멸종을 논하지 마세요. 이 공룡에게는 엄청나게 많은 총이 있거든요! 그리고 체력도요! 밀려오는 적에 맞서 싸우세요 두 개 버튼 아케이드 액션 게임으로 뼈를 부수는 압도적인 공격을 가하세요.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려운 시스템, 점점 더 빠르고 다양해지는 웨이브가 밀려옵니다! 80년대로 귀환 진짜 레트로 아케이드 게임플레이와 VHS 레트로 그래픽, 센세이셔널한 스웨덴 파워하우스 일렉트로 아티스트 Mitch Murder와 Joel Eriksson가 선보이는 신스 사운드트랙이 기다립니다. 오락실에 분노를 가져오세요! KUNG FURY: STREET RAGE로 열기를 높이세요. 달달한 Arcade Paradise DLC의 새 오락실 게임, 목표, 순위표를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