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ade Paradise - CyberDance EuroMix DLC
초대 명단에 이름이 없으면 못 들어갑니다만... 다행히 이름이 있네요! 사이버댄스 유로믹스는 Arcade Paradise의 메가 히트 댄싱 타이틀 사이버 댄스의 후속작입니다. 더 나은 그래픽과 차세대 와이드스크린 기술을 도입했죠. 음악을 선택하고, 비트에 맞춰 움직이세요. 최대한 비트에 맞춰 움직이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양말이 벗겨질 때까지 춤을 추세요. 1~2인 플레이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