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chnophobic Kyle
우주 로봇 카일은 섬에서 거미를 제거해야 합니다. 카일과 그의 무기는 배터리로 구동되며 태양을 사용하여 재충전합니다. 하지만 그는 조심해야 해요. 태양이 너무 많으면 과열됩니다. 태양이 충분하지 않아 배터리가 부족해집니다. 카일은 또한 거미를 피해야 합니다. 그들이 그와 접촉하면 그의 역장이 활성화되지만 이로 인해 그의 충전도 감소합니다. 더 나은 무기와 여분의 배터리를 사용하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하지만 찾을 수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