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 History Untold, John A. Macdonald
캐나다의 초대 총리 존 A. 맥도날드가 세계 무대에 등장합니다. 제작 패널 1.1 업데이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고유 특성 세트를 갖춘 존 A. 맥도날드가 모든 Ara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플레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