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a: History Untold, Alexander the Great
Ara: History Untold 출시를 기념하여 Oxide Games에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첫 번째 신규 플레이 가능한 지도자! 알렉산더 대왕을 모든 Ara 플레이어분들께 출시 독점으로 증정해 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