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 1800: 놀이공원 팩
놀이공원 팩에는 꿈의 도시에 또다른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16개나 들어있습니다. - 짜릿한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Anno 사상 가장 거대한 장식물이에요! - 낭만적인 관람자로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더욱 멋지게 만드세요. - 해머 내려치기, 포토월 같은 고전적인 기구들도 주민들이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풍선 장수, 초상화 화가, 야외 오르간 연주자 등 다양한 인물들로 놀이공원을 더욱 생동감있게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