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ihilation: Pack 3 [EN]
참고: 블랙 옵스 영어 버전용. 최신 좀비 액션에는 새롭게 마련된 멋진 4개의 멀티플레이어 맵과 야생 지대가 등장합니다. 51지대의 군사 기지에 위치한 "18 격납고", 60년대 미국 자동차 극장에서 펼쳐지는 근접 전투 "드라이브 인", 소련 비밀 미사일 기지의 멀티레벨 전투 "사일로", 쿠바 해안 절벽의 골프 코스 "위험 지대"의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이국의 정글 속에 숨은 전설의 사원 "샹그릴라"에 좀비떼들이 돌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