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All-Stars Car Pack
미국의 대표 아이콘 차량 3대로 여러분의 창고를 확장해보세요! Grand Duke: 왕이 돌아왔습니다! 이 더비 클래식은 매우 거칠고 센 타격으로 아무리 말도 안 되는 레이스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Wildking: 무지막지한 힘과 놀라울 정도의 민첩함을 지닌 진정한 미국의 대표 아이콘. Little Thrasher:강렬한 한방을 날리는 강력한 트럭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눈에 띕니다.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