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ne in the Dark - Director's Commentary Mode
2024년의 첫 번째 걸작 공포 게임을 제작하며 접한 영감과 장애물, 창의적인 결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영어로만 제공되는 독점 Director's Commentary Mode를 통해 여러분을 제작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더세토의 구불구불한 복도를 내려가며 전설이 된 "SOMA"와 "Amnesia"의 공포 세계를 쓴 작가 Mikael Hedberg, Alone in the Dark의 원작자 Frédérick Raynal 등 광기의 대가들이 푸는 이야기보따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