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Entertainment액션 및 어드벤처슈팅
Ultimate Edition of Aliens: Fireteam Elite는 야심찬 식민지 해병이라면 필수로 소지해야 하는 품목입니다. Standard Edition을 업그레이드하고, Pathogen 확장팩을 받고, 새로운 캠페인을 완료하고, 새 무기 등을 받으세요! 또한 Ultimate Edition에는 Endeavor 패스 꾸미기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 및 Endeavor Veteran 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ATHOGEN 확장팩 LV-895의 야생에서 의문의 병원균이 발생하였고, 제노모프조차 이 병원균에서 무사하지 못했습니다. Endeavor 크루들은 미지의 땅으로 떠나 의문에 휩싸인 새로운 위협의 원천을 찾기 위해 무시무시한 적에 맞서야 합니다. 동료 마린들과 새로운 캠페인에 참가하여 Pathogen 하이브의 중심으로 나아가세요. 새로운 무기와 특기로 무장하세요. 병원균이 퍼지는 걸 막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ENDEAVOR 패스 식민지 해병을 최대로 커스터마이즈하여 Alien 세계에서 생존하세요. 웨이랜드 유타니의 최고 방어구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또는 분위기를 바꾸고 싶으시다면 우주 트러커 복장을 하고 평범한 우주 여행자도 제노모프의 위협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면 어떨까요? Endeavor 패스로 4개의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줄 80개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ENDEAVOR VETERAN 팩 오랫동안 모두의 사랑을 받은 향수 어린 Aliens 영화 테마를 담은 12개의 꾸미기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외형을 즐기세요. 아무리 거친 해병도 이걸 보면 옛 추억에 잠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