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 - 초특급 Ajlani Drakuma 크리스마스 팩
2024년 12월 20일부터 2025년 1월 20일까지 기간 한정 번들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멋진 슈퍼카를 차고에 추가하세요! 이 팩 구성: - Ajlani Drakuma 설계도 85장 - Ajlani Drakuma 카드 팩 10개 - 5,000,000 크레딧* *크레딧은 레이스를 완료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재화입니다. 상점에서 아이템 획득하고 자동차 업그레이드 등 여러 곳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