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onders: Planetfall - Invasions
몰락한 Star Union이 남긴 별먼지와 분열 속에서 서서히 태어난 새로운 정복 종족이 은하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간교하며 사악한 도마뱀인간 종족이자 홀로그램 변장 기술을 지닌, 냉혹한 Shakarn은 인간의 무력으로서 남은 마지막 근거지를 기만하고 붕괴, 해체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Shakarn을 출동시켜서 파괴하세요. 빛과 소리를 이용한 속임수로 안팎의 적들을 방해하고 흩어지게 만들고, 야수 같은 외계의 힘으로 압도하거나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동맹을 구축하세요.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하지만 빠르게 움직이는 게 좋을 겁니다. 새로운 환경 재난이 예고 없이 닥쳐오고, 적들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불쑥 뛰쳐나올 거예요. Shakarn 제국은 여러분의 적들을 꺾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나친 자신감은 치명적인 실수가 될 수 있죠. 가장 커다란 위협은 종종 위에서부터 온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 Shakarn: Planetfall의 새로운 플레이 가능 세력이 냉혹함의 새로운 지평을 보여줍니다. 무자비한 도마뱀인간들은 Zardas 부대를 홀로그램 위장으로 출동시켜 적들을 혼란에 빠뜨리거나, 잔인한 Domok으로 완전히 짓밟아 버릴 수도 있습니다. ● Therians: 고상한 전사들로 이루어진 이 NPC 종족은 그들의 DNA를 동물들의 그것과 융합하여 한층 높은 수준의 진화를 이뤄냈습니다. 신비로운 디어의 규율에 따라, 이 독자적인 민병대는 새로운 세계에 식민지를 건설하기 위해 그들의 행성에서 도망쳤습니다. 하지만 뛰는 사슴을 잡기는 쉽지 않죠! 그들은 아군으로나 적군으로나 만만치 않은 상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Voidbringer 침략: 게임 후반부에서 불가사의한 Voidbringer가 여러분의 제국에 현혹된 병사들의 군단을 퍼붓기 위해 벌이는, 차원을 넘나드는 전쟁에 맞서 보세요. 그들의 봉화를 파괴하고 거대한 군대를 소멸시키거나, 아니면 항복한 뒤 현혹되어 보이드의 이름으로 세계를 정복할 수도 있습니다. ● 월드 이벤트: 이제 전투가 해적 폭동부터 대규모 폭풍, 태양 폭발에 이르는 20가지 이상의 환경 재난에 의해 자연적으로 영향을 받게 됩니다. 각 상황에서 적절한 플레이스타일이 필요하기 때문에, Planetfall에서 플레이어의 테크닉을 진정으로 시험하게 되는 셈이죠. ● 추가 캠페인 미션 평등주의 행성 연맹에 침략을 시작한 Shakarn과 함께, 두 가지 새로운 캠페인 맵으로 새 영토를 탐험해 보세요. 인간들은 그들이 모든 것을 정복했다고 생각하지만, 광활한 Planetfall의 은하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정복한 세계 저거넛 스타일의 이 팀 게임 모드에서는 동맹을 구축해 가공할 만한 적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한 플레이어가 거대 제국으로 시작하고, 나머지 플레이어는 강력한 지배자를 산산조각내기 위해 단합합니다. 너무 부러워하지 마세요. 뒷짐 지고 불구경하던 이들도 곧 전선에 서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