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게임과 Deluxe Edition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Age of Wonders: Planetfall Deluxe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Deluxe Edition 콘텐츠: 독점 Jack Gelder 아바타 코스튬 브라바도 번들 코스메틱 팩 보스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반다나로 건설하려는 사회의 이미지를 확실히 보여주세요. 스페이스펑크 코스메틱 팩 당신의 스타일은 몰락한 은하계 사회의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잖아요! 감염된 세계 시나리오 행성 Kir’ko 파벌의 외계 동식물에 점령당한 세상에서 살아남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