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Water - Gold Edition Pack
게임 화폐 포함(3,000 코르크 및 250,000 메달) 코르크는 상인으로부터 게임 자원을 구매하거나 빠른 게임 진행을 위해 배를 수리할 때 유용합니다. 메달로는 장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는 소액 결제 기능이 존재하지 않으며, 게임플레이를 통해서만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 일반 보트 4척을 바라쿠다 팀의 업그레이드된 보트로, 일반 선원 3명을 바라쿠다 팀의 선원으로 교체합니다. - 3,000 코르크 - 스탠다드 에디션의 20,000 메달에 추가로 250,000 메달 제공 - 업그레이드된 선원: 얼터 에고, 키티 사크, 잭 와일리 스킨 - 업그레이드된 선원인 얼터 에고, 키티 사크, 잭 와일리는 초기에 사용되는 스킬이 일반 버전의 것과 일부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후반에는 두 에디션 모두 같은 스탯을 가지게 됩니다. - "고무 보트" 대신 "해적 보트"로 시작 - "새 보트" 퀘스트를 완료하면 프롤로그에서 더 나은 "도리" 보트가 제공됩니다 - "더 큰 보트가 필요해" 조선 퀘스트를 완료하면 "뇨르드 보트" 또는 "소냐 롱보트" 대신 더 크고 튼튼한 보트 "스카디 보트" 또는 "소피야 롱보트"가 제공됩니다. 참고! 이 추가 보트("도리", "스카디 보트", "소피야 롱보트")는 기지에서 건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