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Mythology: Retold - New Gods Pack: Freyr
Age of Mythology: Retold의 새로운 확장팩 유형인 프레이르 신 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새로운 주요 신 프레이르와 세 명의 새로운 소신인 울르, 아에기르, 비다르로 친구들에게 도전하고 새로운 신의 힘, 신화 유닛, 기술로 전투에 뛰어드세요! 독점 신화적 전투 시나리오에서 얼어붙은 북부를 가로질러 전투를 벌이고, 새로운 신의 분노한 힘으로 상대를 짓밟으세요! 4명의 새로운 신 프레이르 - 북유럽의 풍요와 왕권을 관장하는 신 프레이르는 공격적이기보다는 방어적이고 기술적인 것에 중점을 둡니다. 프레이르의 신의 힘은 굴린부르스티로, 프레이르의 마법 거대 황금 멧돼지를 일시적으로 소환하여 마을 회관을 방어합니다. 울르 - 고전 시대 북유럽의 맹세와 궁술의 신 울르는 방어력과 롱하우스 유닛을 향상시킵니다. 울르의 신의 힘인 아스가르드의 요새를 사용하면 평소보다 한 단계 일찍 언덕 요새와 같은 강력한 요새를 세울 수 있습니다. 그의 신화 유닛은 화살이 여러 대상을 관통하는 언데드 궁사인 드라우그입니다. 아에기르 - 영웅 시대 바다와 폭풍의 북유럽 신 아에기르는 신화 유닛과 공성 무기를 강화합니다. 아에기르의 신의 힘인 템페스트는 맹렬한 우박 폭풍을 불러와 적 유닛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크게 늦춥니다. 그의 신화 유닛은 건물을 부수고 심지어 집어삼키는 우뚝 솟은 돌의 의인화인 록 자이언트입니다. 비다르 - 신화 시대 북유럽의 복수와 회복력의 신, 비다르는 인간 병사와 영웅을 선호합니다. 비다르의 신의 힘인 인페르노는 불타는 파괴의 길을 내뿜어 앞을 가로막는 모든 것을 불태웁니다. 그의 신화 유닛은 북유럽 전설에 등장하는 악명 높은 날개 없는 드래곤 파프니르로, 적을 불과 유독 가스로 둘러쌉니다. 완전히 음성 지원되는 새로운 신화 전투 1개 레지늘레이프의 집결 — 가르가렌시스는 이집트에서의 계획이 틀어지자 북쪽으로 가서 거대 부족들을 규합하여 알프하임의 북유럽을 공격합니다. 사방이 포위된 북유럽인들은 최후의 저항을 하고 용감하게 죽음을 준비하는데, 이때 갑자기 발키리 레지늘레이프가 방어를 이끌기 위해 도착합니다. 그녀는 이 강인한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승리를 안겨줄까요, 아니면 프레이르의 왕국이 서리와 화염의 파괴에 무너질까요? 이 임무에서 당신은 프레이르 신을 숭배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