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Mythology: Retold - Immortal Pillars
참고: Age of Mythology: Retold 프리미엄 에디션 소유자는 에디션 패키지의 일부로 이 제품을 받게 됩니다. Age of Mythology: Retold의 첫 번째 확장팩인 Immortal Pillars에서 중국 신화의 힘을 발휘하세요. 고대 전설에서 영감을 받은 장대한 캠페인에서 새로운 신들의 판테온, 전설적인 신화 유닛,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신의 힘을 발견하세요. 흉포한 여신 여와를 소환하고, 황소 머리를 한 전쟁의 신 치유를 부리고, 무자비한 가뭄을 가져오는 여발을 소환하세요. 강력한 비의 용인 응룡과 함께 하늘을 누비고, 이 외에도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세요. 이러한 신화를 가장 먼저 정복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모든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Age of Mythology: Retold의 가치를 최대한 누리고 최대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다면, Age of Mythology: Retold 프리미엄 에디션을 구매하세요! 프리미엄 에디션이 있다면 추가 비용이나 추가 단계 없이 이 흥미진진한 확장팩을 독점 패키지의 일부로 자동으로 받게 됩니다. Age of Mythology: Retold 프리미엄 에디션에 포함된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의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