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 미국 + 멕시코 더블 팩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에서 멕시코 문명과 미국 문명으로 북아메리카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에는 광범위한 신규 콘텐츠를 제공하는 멕시코 문명과 미국 문명이 포함됩니다. 두 문명은 새로운 탐험가들과 2개의 홈 시티, 유닛 17종 및 고유 건물 4종을 잠금 해제합니다. 또한 이 번들에는 역사적인 전투 두 개가 포함됩니다. '돌로레스의 절규'와 'USS 필라델피아 폭파 작전'입니다. 두 문명 모두 새로운 시대 발전 메카닉으로서 다양한 주를 선택하여 그곳에서 문명을 발전시킬 수 있으며 각 주는 모든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특별한 지원품 카드와 보너스가 있습니다. 보너스: 멕시코 문명과 미국 문명을 모두 소유할 경우 게임 내에서 역사적인 전투인 퀸스턴 하이츠 전투가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