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 영웅 외형 팩 – 쿠노이치
영웅을 모으고 명령하여 전 세계의 땅을 지배하십시오. 쿠노이치(일본인)를 만나십시오: 닌주츠의 무술 훈련을 받은 이 여전사는 적의 기지에 침투할 수 있으며, 뛰어난 기술과 훈련 덕분에 가장 강한 적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