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 The Complete History
완전한 역사 번들로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의 모든 것을 경험해보세요. 이 번들에는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정식 버전 게임과 추가로 이전에 출시된 모든 확장팩이 포함되어, 22개의 문명, 12개의 협동 역사적인 전투, 8개의 음성 녹음까지 추가된 캠페인 및 손자병법 챌린지 미션까지 모든 콘텐츠를 하나의 패키지로 효율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번들로 가장 최신의 다운로드 콘텐츠인 지중해의 기사단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이탈리아와 몰타 문명, 새로운 타이쿤 게임 모드, 8개의 역사적인 지도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도전 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 - AOE III: DE – 미국 문명 - AOE III: DE – 멕시코 문명 - AOE III: DE – 아프리카의 왕족들 - 신규 콘텐츠 추가! AOE III: DE – 지중해의 기사단 Age of Empires III에서 이 모든 역사를 경험하고 비용을 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