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I: DE The African Royals
Age of Empires III: Definitive Edition에 새로 추가된 대륙, 아프리카에 뛰어들어 2개의 새로운 문명, 에티오피아와 하우사를 플레이해 보세요! 아프리카 문명은 고유한 시대 발전 메커니즘으로 시대마다 새로운 동맹을 획득하며, 영향력 자원을 사용하여 동맹 유닛을 고용하거나 동맹의 기술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궁전을 건설하여 용병이나 동맹 유닛, 수입 대포, 새로운 개틀링 낙타를 양성하세요. 사냥감을 유인하고 식량 수집을 향상하기 위해 곡창을 짓거나, 상가 소와 제부 소를 팔기 위해 가축 시장을 건설하세요. 왕실 연회를 건설하여 대량의 영향력을 얻고, 이를 동맹에게 투자하여 자신의 군대를 강화하는 것도 좋겠죠. 2개의 신규 문명 에티오피아: 궁전과 산상 수도원으로 "아프리카의 지붕"을 개발하세요. 쇼텔 전사로 적의 대열을 무너뜨리고, 구포로 적 유닛과 건물을 모조리 초토화하세요. 강력한 오로모를 양성하여 적의 기병 돌격을 무력화하고, 네프테냐를 내보내서 적 보병에게 무차별 사격을 퍼붓게 하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동맹 유닛을 사용하여 여러분에게 맞는 전략을 구사해 보세요! 하우사: 건물의 효율을 증가시키는 그리오와 큰돈이 되는 가축 거래, 영향력으로 기술을 연구하는 대학을 활용하여 하우사 왕국을 번영하게 하세요. 그다음 마이가디 호위병과 수입 대포로 왕국을 수호하세요. 풀라 궁사와 날렵한 습격대, 위엄찬 리피디 기사를 활용하여 적의 제국을 침략하고, 초반부터 이득을 거두세요. 3개의 신규 역사적인 전투 세 왕의 전투 - 젊고 질투심 많은 포르투갈의 왕, 세바스티앙 1세는 십자군의 미명 아래 모로코를 침공했습니다. 사디 술탄국은 당연히 군대를 소집하여 침략자에게 대항하였습니다. 포르투갈은 우수한 기술과 용병을 지니고, 현지의 꼭두각시 술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지만, 사디의 군대는 고향을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웠습니다. 하우사의 몰락 - 엘리트 계층의 탐욕과 부도덕을 비판하여 하우사의 도시 국가 고비르에서 추방된 학자이자 작가, 군사 지도자인 우스만 댄 포디오는 풀라인 유목민과 하우사 농민, 도망 노예를 규합하여 서아프리카 사헬에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군주들의 시대 - 지역 군벌들이 쇠퇴하는 옛 제국에서 권력을 잡기 위해 겨루면서, 에티오피아는 한 세기가 넘는 세월 동안 고난을 겪었습니다. 이 고난은 영원히 계속될 것 같았지만, 어느 날 카사 하일루라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에티오피아-이집트 전쟁의 베테랑인 카사는 조국이 분열되는 걸 더 이상 지켜볼 수 없었습니다. 그는 군벌들과 싸우고 가난한 에티오피아 농민들에게 전리품을 나누어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