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라 이르의 드라이 유머 애니메이션 아이콘
멋진 새 애니메이션 옵션으로 플레이어 아이콘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이 아이콘은 자신의 존재감을 돋보이게 하고 게임 개발을 지원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아이콘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순전히 장식용입니다. 라 이르의 드라이 유머 컬렉션은 인식 가능한 상황,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및 밈으로 구성된 8개의 애니메이션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