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마운틴 로열스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의 '산상 왕당족' DLC를 소개합니다. 아르메니아와 조지아, 위대한 두 문명의 풍부한 역사와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잠금 해제하고 세 가지 매력적인 신규 캠페인에 빠져보세요. 타마르, 토로스 대왕, 이스마일을 선보입니다. 돌격하라!, 제국을 건설하라! 지금 '산상 왕당족' DLC를 다운로드하고 역사를 새롭게 정복하세요! 아르메니아인 반 호수, 세반 호수, 우르미아 호수 근처의 산악 지형에서 조상의 왕국을 다시 건설하십시오. 아르메니아 유닛은 견고한 갑옷도 뚫을 수 있는 숙련된 궁수인 복합 활잡이 및 전투와 아군 유닛 치료를 담당하는 보병 유닛인 전투 사제입니다. 조지아인 코카서스 산맥의 그늘에 견고한 왕국을 건설하고 험준한 지형을 유리하게 활용하여 수많은 외세의 침략을 물리치십시오. 조지아의 고유 유닛은 모나스파로, 숫자가 많을수록 힘이 강해지는 건장한 기병 유닛입니다. 스릴 넘치는 3가지 신규 캠페인 타마르의 즉위 건설자 다비드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자란 젊고 열정적인 타마르는 왕국의 번영을 위한 치밀한 계획을 세워 증조부의 왕위에 오릅니다. 그러나 왕의 권력을 행사하는 것이 타고난 권리 이상의 문제라는 것을 금세 깨닫게 됩니다. 이 조지아 최초의 여왕은 회의적인 시각을 극복하고 평생토록 지속될 족적을 남길 수 있을까요? 토로스 대왕 작은 왕국 킬리키아의 아르메니아는 적대적인 제국들 사이에 놓여 있고, 왕족은 비잔틴에 포로로 잡혀 있습니다. 탈출을 감행한 토로스 왕자는 조국 해방을 위한 위험한 여정을 시작하지만, 복수심에 불타는 비잔틴만이 그의 적은 아닙니다. 셀주크 투르크도 아르메니아 지역을 탐내고 있으며, 무자비한 프랑크 십자군도 남쪽을 향해 독자적인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스마일 고아가 된 신동 이스마일은 신비한 사파비 교단을 이끌고 전쟁으로 폐허가 된 페르시아를 누비고 있습니다! 이 카리스마 넘치는 선각자는 이슬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제국 중 하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할까요, 아니면 웅장함에 대한 망상망상으로 인해 끝내 실패할까요? 산상 왕당족 DLC는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은 끝없는 몰입형 게임 플레이, 전략적 정복, 잊을 수 없는 스토리텔링을 제공합니다. 전설 속에서 자신의 자리를 확보하고 역사상 가장 장엄한 순간에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