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eon Must Die! - Wrathful King Set
분연한 왕 세트로 불굴의 왕이 되세요! 다른 생애의 에이온은 수많은 은하계에서 가공할 위력의 무시무시한 수호자들과 융합했습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그는 무쌍의 분노를 자랑하는, 불굴의 갑옷을 착용한 고대 전사의 형상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 세트를 획득하면 게임 내 에이온과 바이크의 외관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