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4BF 멀티 플레이 캐릭터 팩 #2 Guild of Rogues
두려움을 모르는 모험가 3명의 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짓궂고 수다스러운 스파이 파우더 몽키, 교활한 훙간 에사지와(고위급 사제) 샤먼, 바다를 사랑하는 템플 기사단 항해 전문가 머메이드과 대적해 기술과 지혜를 시험해 보십시오. 이 팩에는 새로운 사용자 지정 옵션과 새로운 움직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