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rful Symmetry & The Cursed Prince
Fearful Symmetry는 독특한 두뇌 자극 방법의 재미있는 퍼즐 게임입니다. 동시에 다른 차원에서 여러 캐릭터를 통제합니다. 여러분이 직접 캐릭터를 동시에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함정으로 가득 찬 무서운 퍼즐로 안내합니다. 캐릭터 Fearful Symmetry는 헤로, 눌란 및 헤임이라는 세 모험가들의 이야기입니다. 헤로는 용감한 모험가입니다. 귀중한 보물을 찾으면서 그는 전설적인 대칭 두루마리에 걸려 넘어집니다. 여기에 얽힌 저주에 대한 소문을 무시하면서 그는 대칭 두루마리를 갖기로 합니다. 눌란은 대칭 두루마리를 만들어낸 부족의 후손입니다. 그녀는 타고난 마법 재능으로 영혼에 목마른 여자 마법사가 되어 대칭에서 어긋남을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헤임은 영혼을 잠식하는 끔찍한 저주를 겪고 있는 왕자입니다. 그는 저주를 풀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대지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는 이 과정을 되돌리는 힘이 있다는 소문의 전설적인 대칭 두루마리의 흔적을 찾았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게임에서 퍼즐을 푸는 방식을 제공하며 캐릭터 선택에 따라 모든 레벨이 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