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게임 - 80일간의 세계 일주 - 숨은그림찾기
전설적인 쥘 베른의 영웅들과 함께 전 세계로 흥미진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장면마다 독특한 풍경, 음악적 배경, 해결해야 할 여러 가지 흥미로운 문제, 그리고 매혹적인 줄거리의 반전들이 준비되어 새로운 장소의 분위기에 흠뻑 빠지게 될 것입니다! 여정을 진행하며 필리어스 포그와 그의 하인 파스파르투가 여러 위험을 극복하고 영국 은행 강도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풀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