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체험판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의 체험판입니다. 이 체험판에서는 하와이의 거리는 물론이고 본작에서 처음 등장하는 비밀스러운 외딴섬 '매드란티스'를 무대로, '광견'과 '파이리츠' 2종류의 스타일로 싸우는 진화한 배틀 액션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적들의 투기장 '파이리츠 콜로세움'과 일부 플레이 스폿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게임 본편으로 인계할 수 없습니다. 기억을 잃은 마지마 고로. 그가 드넓은 바다로 나서는 순간,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이번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를 모험! 상쾌하고 새로운 배틀 액션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로 가득한 플레이 스폿도 건재. 호화 배우진이 연기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에도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