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브롤 토너먼트 얼티밋 에디션
하이퍼브롤 토너먼트 얼티밋 에디션에는 다음과 같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홈스타 파운더 팩 - 코스믹 파운더 팩 - 워리어 파운더 팩 - 기념 팩 1 - 기념 팩 2 하이퍼브롤 전설의 자리에 오르세요 우주 최강의 영웅들이 전설의 하이퍼브롤 토너먼트에서 세기의 대결을 펼치기 위해 한자리에 소환됐습니다! 로컬 및 온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는 이 1~4인 아케이드 스타일 스포츠 브롤러 속에서 개성 넘치는 무기와 승자의 영광을 향한 열정으로 무장하고 역전의 아레나로 향하세요. 하이퍼커브를 마스터하세요 오직 우주 최고의 엘리트 챔피언들만 이 놀라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브롤에서만 사용 가능한 하이퍼커브를 마스터하면 날아가는 공을 '마법처럼' 조종해서 상대편과 장애물을 피해 환상적인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이퍼포스의 힘을 활용하세요 당신의 DNA 속에는 전설의 하이퍼포스의 힘이 흐르고 있습니다. 그 힘을 활용해서 게임의 판세를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공격을 날리면 적들이 엄청난 힘에 밀려 아레나 밖으로 날아가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영웅 결집 이미 각자 자기의 세계에서 큰 명성을 쌓은 영웅들이 하이퍼브롤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기 위해 모여들었습니다. 세 가지 클래스로 나뉘어진 12명의 영웅들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영웅을 고르고 치명적인 무기 조합을 들려주고 승리의 갑옷에 페인트를 칠해주세요. 악명 높은 아레나 각자 영웅의 고향 행성에서 광활한 시공간을 여행하여 하이퍼브롤 아레나로 향하세요. 크롬 시티의 사이버펑크 스타일 스타디움, 스틸헨지고대 스타디움, 악마 아즈드리치의 코트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아레나는 매 게임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난관과 예측 불허의 상황을 연출하는 위험한 장애물과 함정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불꽃 튀는 전투 캠페인 모드에 도전하고 토너먼트를 통해 모든 영웅들과 대결을 펼치는 갤러시 리그에서 전설의 자리에 오르세요. 그 다음, 코스믹 컵에서 더 많은 보상을 노리세요. 아니면 블리츠 모드에서 멀티플레이어의 광기 속으로 뛰어드세요. 세계 각국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해서 최고의 하이퍼브롤 챔피언 자리에 등극하고 우주 최강의 전설을 써내려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