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퀴디치 챔피언 디럭스 에디션
사전주문에 포함된 파이어볼트 슈프림 빗자루 스킨입니다. 당신의 다음 챕터가 비행을 시작합니다! 나 홀로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마법을 공유하며, 마법으로 가득한 퀴디치 세계에 뛰어드세요.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된 것들: - 그리핀도르 기숙사 팩 - 후플푸프 기숙사 팩 - 슬리데린 기숙사 팩 - 래번클로 기숙사 팩 - 2,000 골드 직접 즐기는 퀴디치 판타지 각자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클래식 포지션들(추격꾼, 수색꾼, 파수꾼, 또는 몰이꾼)을 플레이하세요. 높이 날아올라 전설적인 퀴디치 경기장과, 여태껏 보지 못한 마법사 세계의 시대를 보여주는 맵들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플레이 방법 커리어 모드, 시범 경기, 그리고 PvP 모드를 통해 퀴디치의 재미를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하세요. 나 홀로, 최대 3명의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루는 온라인 협동, 또는 다른 팀을 상대로 경쟁하는 온라인 경기를 플레이하세요. 당신의 퀴디치 당신의 길 레벨 업하고, 각 역할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빗자루를 교체하여 당신의 비행 스타일을 바꾸세요. 코스메틱 커스터마이징 옵션과 상징적인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당신의 게임 속 성격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