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피 나이트
플로피 디스크로 소환된 유형 투사체, 플로피 나이트를 만나보세요! 카드 게임 메커닉과 전술이 결합된 게임으로 어린 천재 발명가 피비와 그녀의 로봇 팔 절친 칼턴이 턴제 전투를 펼칩니다. 기사를 선택하고 덱을 강화하고 전략을 실행해 승리를 쟁취하세요!